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자주묻는질문

  • [ 결제 ] 입금자명을 다르게 했어요!

    작성해주신 입금자와 실제 입금자가 다를 경우 고객센터로 빠르게 연락주세요

    (전화, 카톡) 담당자 확인 후 답변을 드리니 꼭 확인해주셔야합니다.


    결제확인 후 진행되기에 결제확인이 늦어지면 그만큼 제작기간이 늘어나게됩니다.


    간혹 원하시는 날짜에 상품을 못받는 경우가 있으니 꼭 빠르게 알려주셔야합니다.

  • [ 인쇄 ] 가지고있는 사진 또는 로고와 똑같이 인쇄 가능한가요?

    단체티 원단, 색상, 인쇄기법에 따라 똑같은색을 맞추기는 불가능합니다.

    (첨부해주시는 사진 또는 로고와 100% 같게 작업은 절대 불가능합니다.)


    인쇄전문가가 최대한 비슷하게 맞춰드리도록 노력하고있습니다.


    샘플제작 가능하오니 이용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비용발생)




  • [ 인쇄 ] 특수문자, 한자, 영어등 인쇄가능한가요?

    특수문자(PC용) 가능합니다. 

    단, 모바일 이모티콘은 불가합니다.


    한자, 영어등 외국어 인쇄가능합니다. (폰트의 제약이 있습니다.)


  • [ 취소/교환/반품 ] 교환/반품 불가 상품안내

    의류에 인쇄가 있는상품은 

    인쇄없는옷에 인쇄해서 발송해드리는상품으로 주문제작상품이 됩니다.

    따라서 재판매가 어렵기때문에 절대 교환/반품불가합니다.




    무지티(인쇄없음)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교환/반품하지 않은경우   절대 교환/반품불가합니다.




    무지티(인쇄없음) 고객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변형, 훼손, 파손된경우   절대 교환/반품불가합니다.




    무지티(인쇄없음) 오염물질이 묻은경우 (화장품, 향수냄새, 땀냄새등)   절대 교환/반품불가합니다.




    무지티(인쇄없음) 착용한 흔적이 있는경우   절대 교환/반품불가합니다.



  • [ 배송 ] 택배운송장번호 조회가 안되요!

    상품발송 후 고객님에게

    문자 또는 카톡으로 택배운송장번호를 보내드립니다.


    택배업체에서 수거후 택배터미널에서 바코드 스캔후부터 택배조회가 가능합니다.


    다음날 점심이후에 조회하시면 택배이동내역 확인가능합니다.


  • [ 배송 ] 단체티 어디로 받는게 좋을까요?

    주문하신 상품 수량에 따라 

    택배박스크기가 크거나 무거울 수 있어

    분출하실 장소로 받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간혹 집으로 받으셨다가 힘들게 나눠야할 장소로 옮기시는데 어려움을 격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 [ 배송 ] 주문한 단체티 언제오나요?

    무지상품의 경우 (인쇄없음) 평일기준 1~3일 후 발송처리되며

    인쇄상품의 경우 평일기준 3~4일 후 발송처리됩니다.


    도착은 발송후 1~2일 소요되며 택배사정에따라 지연될 수 있으니

    택배조회 해보시기 바랍니다. (제주, 도서산간은 3일 이상)


    단, 주문이 많이 몰리는 '4월~5월', '9월~10월' 의 경우

    5~10일 더 소요될 수 있으며

    간혹 품절되는 경우도 발생할수 있습니다.


    미리(3월~4월초, 8월말~9월초) 주문하시면 

    행사에 차질없이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행사일정이 급하신경우 전화(010-7269-8060)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 [ 상품 ] 주문한 상품이 다르게왔어요

    티줌에서는 4번 검수 후 발송이 되기에 오배송 될 확률이 거의 제로에 가깝습니다.


    간혹 단체티 분출 과정에 오류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분출전에 주문서 내용과 도착된 상품의 사이즈 및 수량이 정확한지 꼭 확인 후

    분출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 주문 ] 주문상품 변경 또는 취소하고 싶어요

    카드결제의 경우 결제와 동시 제작 진행되며

    무통장입금은 입금(결제) 확인 후 제작 진행됩니다.

    최대한 빠른시간에

    고객센터로 전화주셔서 변경 또는취소 가능여부 확인 부탁드리며


    인쇄가 진행중일 경우 절대 변경 또는 취소 불가합니다.

  • [ 주문 ] 여러가지 상품으로 단체티 만들고싶어요!

    가능합니다.

    견적 또는 주문시 원하시는 상품 장바구니에 담으셔서 함께 결제해주시면됩니다.


    혹, 설명이 필요한 경우 유선 또는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후 제작 진행해드립니다.

  • [ 주문 ] 후불주문할수 있나요?

    일반적으로 입금확인(선결제) 후에 제작 진행됩니다.


    단, 관공서, 학교는 후불주문(후결제)으로 제작해드리고있습니다.


  • [ 결제 ] 현금결제 / 카드결제 차이가 있나요?

    현금결제와 카드결제 차이는 없습니다.


    현금결제시 현금영수증, 지출증빙, 세금계산서 (택1) 신청가능하며

    카드결제시는 현금영수증 신청불가합니다.


  • [ 결제 ] 무통장입금 했는데 아직도 입금전이라고 뜨네요!
    

    무통장입금의 경우 담당자가 입금확인을 수동으로 

    처리하기때문에 N시간 후에 처리될수 있습니다.


    혹, 입금하시고 1일(평일) 이상 지난경우에도 

    입금전 으로 나올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입금하셨는데 입금전이라고 뜨는경우는 

    작성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신 입금자명이 틀릴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입금자명 확인 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바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 결제 ]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한가요?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셨을 경우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가능합니다.


    둘중 한가지만 가능하며 중복 발행은 불가합니다.


    현금영수증

    -개인 : 현금영수증번호

    -사업자 : 지출증빙번호


    세금계산서

    -개인 : 주민등록번호, 주소

    -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사본


    위 정보는 문의하기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팩스(02-2281-9611) 또는 이메일(teezoom@naver.com)로 요청해주시면

    발행해드리겠습니다.


공지사항

뉴스/이벤트

상품 사용후기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